우현 씨 안녕하세요, 이렇게 지면으로 상세히 대화 나눌 기회가 생겨서 반갑습니다.
처음 입사하시던 시절부터 유지해오신 환한 인상을 지금도 갖고 계셔서 마주칠 때마다 저도 보기 좋습니다. 쓰시는 언어나 행동에서도 온화함과 배려심이 나오는 걸 줄곧 느끼게 되네요.
특히 예전에 크리스마스 트리 설치할 때 옮겨야 할 부품이 많아서 꽤나 고생하고 있었는데 그 때 나서서 도와주신 점이 기억이 납니다. 바쁘시고 힘드셨을텐데도 그 아픈 트리에 손을 같이 찔려가며... 그래도 덕분에 빨리 마무리 했었던 걸로 기억하고 있어요. 또 그 이후에도 우현 씨의 도움을 종종 받았던 것도 기억이 납니다. 모두 정말 감사했습니다.
중간 중간에 우현 씨 소식을 전해 들으면서 저와 조금 비슷한 취미를 갖고 계신 듯해서 반갑기도 했습니다, 특히 플스 얘기에서요. 마블 스파이더맨 시리즈였었던가요? 전 예전에 플스4랑 함께 구매를 해놓고서 막상 시작을 못 하고 있습니다...
아 그리고 늘 착용하시는 머리띠형의 마스크 제품이 인상적인데 그 제품 이름을 알려주시면 마스크 제품 이름을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? 호기심이 생겨서 검색해봤지만 찾기가 어렵더라고요.

- 조병우 드림
병우씨 안녕하세요! 이번에 결혼하신 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. 이렇게 편지까지 써주시고 저를 너무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. 제가 더 많은 도움 받고 있었는데 이렇게 사소한 거 하나까지 기억하고 계실 줄은 몰라서 쑥스럽기도 하네요 더 열심히 해야겠다 싶은 마음도 들고... 
 아 그리고 플스는 저도 요즘은 고장이 난 이후로 못하고 있는데요. 인터넷 선 문제라 하루 날 잡고 고치면 나중에 같이 할 수 있는 게임 같이 하면 재미있을 거 같네요. 너무 기대됩니다. 그리고 머리띠는 약사님이 주신 마스크 목에 거는 걸이인데 자꾸 흘러내려서 위로 올려쓴거라 따로 제품명은 모르겠네요...ㅎㅎ 너무 두서없이 막 쓰긴했는데 저의 감사한 마음이 다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신혼 보내시고 항상 응원하겠습니다!
- 원무행정실 정우현

You may also like

Back to Top